이펙트는 유리 재질로 투시되지 못한다.
Alt를 누르면 차일드 모델또한 선택이 가능하다
Disabled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시킬 수 있다.
반투명 파트가 많으면 렌더링 작업이 많아지므로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된다.
반복문에서 Wait()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.
없으면 서버가 다운될 수도 있다
'게임 개발 공부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RS] 서비스 기초 (0) | 2020.12.10 |
---|---|
[RS] Local/Server, ClickDetector (0) | 2020.12.09 |
[RS] 20-12-05 ~ 06 정리 (0) | 2020.12.06 |
[Unity] 애트리뷰트 기능 정리 소스 코드 (0) | 2020.12.04 |
[Unity] UI 기본 - Rect Transform 이동 / UI 마우스 트랙킹 (0) | 2020.11.04 |